SM 사업

개요

SM(System Maintenance)

SM(System Maintenance)은 기업이나 기관에 있는 시스템을 안정적, 체계적으로 운영 관리합니다. IT 시스템및 솔루션 등 유지보수와 정보시스템이 효율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IT 인프라를 전반적으로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효율적인 운영을 하기 위하여 시스템 예방점검, 정기점검 및 장애복구와 함께 시스템 운영관리에 대한 최적의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SM(System Maintenance) 목표

– 시스템의 신뢰성 및 안정성 확보
– 장애처리의 이력관리를 통한 재발 방지
– 프로그램 오류 및 장애의 최소화
– 상황 감시를 통한 장애발생 방지
– 유지보수 절차 확립 및 철저한 준수
– 자원관리를 통한 효율적인 유지보수

SM(System Maintenance) 범위

– 매월 전담 유지보수 요원에 의한 시스템에 대한 예방점검
– Upgrade 관련 최신 기술 정보 제공
– 장애의 근본 원인제거를 통한 장애 재발 방지
– 시스템 성능향상을 위한 기술자문
– 고객요청시 최단시간 원격/방문 조치
– 기술지원 및 운영자 교육

구축사례

Axway 솔루션
고객사   분야   제품명
BFS 벤츠   금융   SecureClient
한국거래소   공공   Synchrony Gateway
현대자동차   자동차   API Gateway, SecureTransport, Synchrony ST Edge
NICE 정보통신   금융   Messaging System
KOSCOM   공공   Synchrony Gateway, SecureTransport, SecureRelay RA, SecureClient
국민은행   은행   Synchrony Gateway, SecureRelay RA, Synchrony WorkStation
외환은행   은행   Synchrony Gateway
삼성전자   전자   Synchrony Gateway, SecureRelay RA, Transfer CFT, Synchrony WorkStation
르노자동차   자동차   Synchrony Gateway, Transfer CFT
외교부   공공   SecureTransport
GM대우   자동차   SecureTransport
기업은행   은행   Messaging System, Integrator
르노캐피탈   금융   Transfer CFT
국내 신문사들   언론   SecureClient